엑스포 학생 단체표 최저가 50원
5월19일 시청 신문 개최, 엑스포센터에서 열린 신문브리핑에서 시청 부비서장, 상하이 엑스포 국장이 기자에게 질문에 답했다.
학생 단체를 조직하여 엑스포 를 참관하다
여름이 다가오자 학생들의 객류가 늘어나는데, 그들의 안전을 보장하는 조치가 있을 수 있을지, 시간과 편의를 포함해 엑스포 구역의 놀이기구를 충분히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기자가 제기됐다.
홍호는 학생들이 다가오는 여름철에 엑스포 단지 참관에 관한 문제로 이틀간 구체적인 방안을 연구하고 있으며, 관리력을 강화하고 학생들에 대한 특성을 강화해 학생들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현장에 대한 학생의 관리자를 늘려 지원자들을 위한 지원자 증가와 인도를 늘리고 있다.
또 상하이 관광부문을 통해 자질이 비교적 좋은 관광회사들을 조직하고, 학생들이 엑스포를 참관하고, 학생들이 엑스포를 비교적 주도면밀하게 배치하게 한다.
동시에 비교적 좋은 가격도 얻을 수 있다.
학생표 자체 외에 학생 단체표 최저 가격은 50위안이며, 많은 학생들이 엑스포를 참관할 수 있게 한다.
버스 가 도시 최고의 실천구 로 신향 하다
홍호는 포서구역 참관이 급등한 원인을 분석할 때 포시의 공공교통이 이달 한층 최적화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 포서각 전시관 관계자들도 많은 포동포서연동 조치를 내놓았고 포시의 인기도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전병차 증가
원내 교통차 수가 부족하다며, 안전검사팀이 너무 길고, 해외여행객이 비행기를 타고 오는 핫홀은 줄을 서고, 방안이 다른 디자인은 없나?
홍호는 정원 교통차 문제에 관해 국전로와 세박대로만 대중교통차량이 있고 남북향의 교통은 고려한 적이 있지만, 남북이 여객들에게 많이 걷기 때문에 정원 내 관광객 수가 25만 명이 넘을 경우 버스로 운행이 어렵다고 말했다.
그러나 최근 관련 준비로 전용기차를 늘려 남북향의 도로에서 교통서비스를 제공했다.
안전 검사 속도는 이미 뚜렷하게 높아졌다.
그러나 보안 효율을 더욱 높여 관람객들이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홍호는 또 해외 관광객 참관을 어떻게 편리하게 할 것인지, 특히 해외에서 오는 중국인과 교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구체적인 방법과 조치를 고려하고 있다.
지금 체코 관의 운행이 정상이다
기자의 관심에 대한 체코관 관련 줄서기 시간이 비교적 길고, 운반도 비교적 번거로운 고소를 제기할 때 홍호는 검문을 거쳐 5월1일 전후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고, 고소한 대상은 참가자 지도위원회이며, 이 위원회는 참가자 자신이 선거를 일으켰고, 참가자 측의 업무는 우리와 소통하고 있다고 말했다.
말한 문제는 지금까지 이미 잘 해결되었다.
줄을 서든 교통 문제든 모두 비교적 잘 해결되었다.
현재 체코관의 운행은 정상이다.
http://www.3158.cn /list /fz /? site = sjfzxm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