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시량: 주재 1주년'바람과 비 '
주재는 아마도 우리에게 가져온 깊은 교훈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투자자는 특히 국내 투자자들이 시장에서 기억을 떠올리며 상대적으로 한계가 있다.
때때로 시장이 물의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투자자에게는 시장이 돈버는 효과는 다시 흥행하면 과거의 침통한 경험 교훈을 잊기 쉽고, 오히려 오류를 이어가는 것이고, 나아가 자신의 조작이 같은 곳에 좌절된다.
중국판 융단 메커니즘이 급격히 막을 내린 사건으로 볼 때 시장의 자체 운행 특징을 충분히 파악하지 못하고 국외 성숙시장의 운행 제도를 무작정 복제할 수 있지만 정책제도의 ‘ 토토불복 ’ 을 초래하기 쉽다.
이와 함께 융단 메커니즘이 급격히 막을 내리는 과정에서 시장 정책을 반영하는 조령이 적게 반영하는 것도, 이때 A 주 시장화 개혁 과정의 중요한 경상이다.
하지만 정책바닥은 국가대표팀 자금이 잇따르는 오퍼디스크 효과에 따라 A 주식시장은 여전히 시장의 자기조절 기능을 완전히 실현하지 못하면 장외 자금이 늦어져 A 주식시장을 대거 포석할 수 없다.
이로써 주재 1주년을 맞아 주재 시장에 대한 심리적 충격은 여전히 완전히 사라지지 않았고, 시장은 주재파에 대한 충격이 여전히 남아 있지만, A 주 시장은 언제 진정으로 자기 조절 기능을 실현할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장외 자금이 대거 입장할 때이다.
지난해 6월 중순 이후 폭발한 주재 파문이 일주년을 앞두고 있다.
그러나 지난 한 해 동안 본금 안전을 유지할 수 있는 투자자는 적고 적지만 그간 이익이 이뤄질 수 있는 것은 더욱 이례적이다.
반면 이 기간 동안 적자 의 투자자 는 적지 않 았 지만 더 많은 적자 가 더 큰 투자자 는 차라리 주식 을 시장 에 잠그고 임박 해 도 관심 도 하지 않 았 지만 결국 의 결과는 세트 수준 이 깊어지고 있다.
실제로 이 주재 사태에 대해 가장 마음을 가라앉히고 진지하게 생각해 봐야 하는 것은 자금 대기대를 늘리는 투자자들이다.
일반적으로 장내 융자의 문턱이 너무 높아 감시관이 상대적으로 규범을 나타내는 것은 진정으로 평창고까지 발굴하는 비례는 많지 않다.
반면 신흥 장외배자 도구의 대폭 부상은 저준입문턱으로 높은 자금 봉쇄율과 실시간 감독이 부족한 특징으로 우시 중후반에서 시장이 광범위한 시기에 시장의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1 대 3, 1 대 5, 1 대 5, 1 대 10 이상의 자금 지렛대 비율이 장내 융자 막대 비율보다 훨씬 높지만 많은 자금이 증권 융 문턱의 투자자로서는 큰 유혹이다.
중국 주식시장에 이르기까지 산호화로 주도하는 주식시장이라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최근 몇 년 동안 기구 투자자들의 집권은 점차 상승하는 추세지만 시장의 위조 비용이 높지 않기 때문에 단체투자자 특유의 자금 우세, 원가 우세, 정보제도 등 우세하고 기구투자자의 투기성이 보통산호보다 더 크다.
이로써 이 시장 환경에서 주식시장의 파동률이 지속적으로 높게 거주하지 못하고 사회 민간 자금을 결합하는 막대한 자금 규모는 일단 주식시장이 지속적으로 유효한 이윤 효과를 형성하면 대량의 자금이 주식시장에 몰려들기 쉽다.
그러나 적지 않은 자금은 시장에서 이성적 인식이 부족한 배경 아래에서 자금 이용률을 높이는 도구를 찾기 쉽고 적은 소시시시세에서 단기적인 폭리 기회를 얻으려고 한다.
그러자 14, 15년, 특히 15년 상반 기간 동안 장내 융자 규모가 팽창하고, 장내 융자보다 더 유혹력이 있는 장외 배급자는 시장의 인기를 끌었다.
이로써 전 국민이 주식을 투기하기 위한 열정 영향 아래, 각종 지렛대 도구를 결합하는 큰 부상을 일으켰지만, 시장 전체의 지렛대 율이 크게 높아졌고, 2015년 6월 중순 이전에 시장은 완전히 ‘ 봉쇄화 ’ ‘ 거품화 ’ 과정을 가속화하는 과정에서 시장의 자금 봉투 거품도 거의 극치에 달했다.
분명히
소시장
시세 하에는 특히 우시가 가장 광란한 과정에서 이성을 잃고 자금봉대를 맹목적으로 늘리는 투자자들은 진정으로 생각을 해야 한다.
혹시나 그들이 끊임없이 반성하는 과정에서 중국 주식시장의 발전에 대해 더욱 더 깊은 인식을 가질 수 있다.
그러나 이 주식시장이 폭락하는 등 급진적인 투자자들이 깊은 반사를 해야 할 뿐 아니라 감독기관 등 관련 기관에 대한 주년을 빌리는 기념일에 대해 심각하게 반성할 필요가 있다.
사실 주식시장에 있어서 시장의 거품이 극치될 때 종종 존재한다
자기 조절
강한 요구.
그러나 우리는 작년을 돌이켜 보았다
주재
파동 전후의 감시 조치는 재고할 수밖에 없다.
사실 지난해 4, 5월간, 감독기관은 주식시장의 거품이 끊임없이 팽창한 위험을 인식하고, 시장 투자 위험 및 적절한'봉봉쇄화 '조치를 취했다.
그러나 아쉬운 것은 당시 시장의 추앙 열정이 짙고 적절한 감독 동작으로 시장의 투기열정을 억제할 수 없었기 때문에 벌떼처럼 쏟아지는 새로운 흐름성을 결합시켜 각양각색의 자금봉투 도구를 결합했으나 주식시장의 거품을 더욱 높게 끌어올리는 등급으로 끌어올리는 것이다.
지난해 6월에 들어서자 감독기관은 주식시장의 감시 수단이 현저히 높아졌고 당시 시장의 ‘봉쇄화 ’ ‘거품화 ’를 가속시켰다.
그러나 상문에서 말한 바와 같이 시장 자체는 일정한 자기 조절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시장의 거품이 극대화에 달하면 시장의 수요 조정도 더욱 강화될 것이다.
하지만 시장의 소홀함을 쉽게 받게 되며, 지렛대 자금은 오르는 영향이 있을 뿐만 아니라 떨어지는 효능도 있다.
그러나 시장의 거품이 극대화에 달할 때 시장은 단계적인 중요한 지팡이를 형성하기 쉽고, 그 기간 동안 시장은 ‘ 봉쇄화 ’ ‘ 거품화 ’ 를 가속화하는 조치를 가속화시키지만 시장의 집중 압박을 일으키기 쉽지만, 지난해 6월 말, 7월 초 시장의 유동성을 초래하기 쉽고, 초반의 천주 하락은 천주정표의 국면으로 멈췄다.
감독기구가 시장에서 중요한 요점을 형성할 때 ‘ 봉쇄화 ’ ‘ 거품화 ’ 를 가속화시키는 수단을 동원해 당시 시장의 실속 하행을 가속화하기 쉽다.
더욱이 빠른 시간 내에 과감한 온도 감소 수단이 없었기 때문에 후속 시장의 포압 위험을 간접적으로 격화시켰다.
분명히 이 점은 깊이 반성할 만하다.
또 시장의 화제를 모았던 가운데, 올해 1월 초 융단 메커니즘의 급격한 종막으로 당시 시장이 비이성적 폭락을 일으켰다.
그러나 다행히도 일주일 안 되는 중국판 융단 메커니즘에 대한 운행에 대해 1월 7일 과감하게 외치며 시장이 더 큰 살상 위험을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이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 국가 브랜드 전략문제연구 》 는 경제 전환형 안정 성장을 촉진시킨다
- 패션 브랜드 | 迪奥将Vermont刺绣坊纳入旗下打造完美工艺
- 지식에 참여하다. | 브랜드 의상은 어떻게 성공적으로 전시회에 참가합니까
- 추천 | 보통 셔츠와 고급 셔츠를 어떻게 인식합니까
- 추천 | 6 척 굽, 조각가 버스 그레이 하이힐 극한
- 업종 투석 | 中国服装协会文化建设嫁接工作浅谈
- 전시회 정보 발표 | 영국 버밍햄 국제 가방 전람회 가방전 의 황실 잔치
- 지역 모집 | 귀양중상가 서남상무역 항모에 가맹하다
- 추천 | 흰 셔츠의 코디와 세척 방식
- 보물을 배합하다 | 深色皮肤巧搭衣 谨慎出行秀靓丽
- '아빠 돌아왔다 '시즌3이나 컴백 네티즌: 그렇게 오래 기다렸는데, 오리.
- 방직 산업 집단 은 중국 방직 산업 발전 의 중요한 지탱 이다
- TAG Heueror가 중국 시장에 대거 진출한다는 것은 결코 필부의 용맹이 아니다
- 오강 방직업은 인터넷 + 방직업의 탐색과 실천을 진행하고 있다
- 박신혜, 엘리 재킷 촬영에 네티즌 "살이 빠진 후 더 여신"
- 5 월 수출 표현 은 예상 밖 의 해외 수요 가 여전히 상대적 으로 부진 을 유지 할 수 없다
- 왜 기업이 한 사이트를 만들고, 한 마이크로폰 공중번호를 만들어 기업의 정보고도라고 합니까?
- 중국 소비자들은 날로 해외 쇼핑에 열중해 어떻게 해야만 소비자를 탈환할 수 있습니까?
- 절강 온주 근일'온주시 지능 제조 3년 행동 계획 '
- 阿里巴巴2020年交易额翻番 预计达到6万亿元